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진백 이

(주)리얼탑인터내셔널, 산업용 4대가스 통합 모듈 출시

실시간 시리얼 출력 가능 : ZCE04B 공기질 멀티센서 모듈도 보급 : ZPHS01C


리얼탑인터내셔널이 보급에 나선 ZCE04B(왼쪽)와 ZPHS01C



[가스신문 = 박귀철 기자] 가스센서 전문보급업체인 ㈜리얼탑인터내셔널(대표 이진백)이 세계 최대 규모의 가스센서 전문기업인 중국 윈센전자기술의 새로운 가스센서를 도입, 보급에 들어갔다.


윈센전자기술이 최근 개발한 산업용 4대 가스 통합 모듈(모델명:ZCE04B)은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전기화학식 일산화탄소(CO), 황화수소(H₂S), 산소(O₂) 센서와 촉매식 메탄(CH₄)센서를 하나의 PCB에 모듈화하여 실시간 시리얼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회로설계가 필요 없어 개발 기간을 단축했으며,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타깃가스를 선택하여 맞춤형 생산이 가능하다.


리얼탑인터내셔널은 또한 윈센전자기술이 최근 개발, 양산 중인 소비자가용 공기질 센서 모듈(모델명:ZPHS01C)도 국내 시장에 보급한다.


이 제품은 먼지 센서와 이산화탄소(CO₂), 휘발성 유기화합물(VOC), 온습도 5 IN 1 통합 모듈로 미세먼지 간이측정기 부문에서 공인인증기관 1등급 인증이 가능하도록 기술지원을 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공기질 센서 모듈은 실내공기질측정기(IAQ), 공기청정기, 통합조절기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리얼탑인터내셔널의 이진백 대표는 “이번에 보급하는 2개의 모델은 국내 가스산업 발전은 물론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설계부터 출시까지 밀착 기술지원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2019년 1월 윈센전자기술의 한국 총판 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리얼탑인터내셔널은 다양한 가스센서 및 환경센서, 실내 공기질 센서, 차압센서 등을 국내시장에 보급하고 있다. 특히 CO와 가연성가스 센서는 국내 귀뚜라미보일러와 경동나비엔에 각각 보급하는 등 국내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리얼탑인터내셔널은 이달부터 출고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1년간 무상보증이 가능한 정품인증 제도를 도입해 실시한다.




조회수 1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