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진백 이

WINSEN 기술의 먼지센서

제품 권장 사항 : ZH07 레이저 먼지 센서

시간 : 2020-06-19 13:22 출처 : www.winsensor.com 저자 : 정저우 웨이 성 기술 뷰 : 117

대기 오염은 어디에 있든지, 어디에 있든지 탈출 할 수 없습니다.

전 세계 10 명 중 9 명이 오염 된 공기를 호흡하며 대기 오염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매년 7 백만 명에 이릅니다. 뇌졸중, 폐암 및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의 최대 1/3은 대기 오염으로 인한 것입니다.

 대기  중의 주요 오염 물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료 연소 및 도로 교통에서 주로 발생하는 입자상 물질, 고체 및 액적 혼합물.

■ 도로 교통 또는 실내 가스 스토브에 의해 생성 된 이산화질소;

■ 화석 연료를 연소시켜 생성되는 이산화황;

■ 차량 배기 가스에서 햇빛과 오염 물질의 반응으로 생성 된 오존.

사람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오염 물질은 입자입니다. 우리는 대기 미립자 물질이 대기에 존재하는 다양한 고체 및 액체 미립자 물질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이며, 일반적으로 PM으로 약칭되며 대기 오염의 척도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분류  직경에 따라 대기 미립자 물질은 3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직경이 100 미크론 미만인 총 부유 입자 (TSP);

■ 직경이 10 미크론 미만인 흡입 가능한 입자상 물질 (PM10);

■ 직경이 2.5 미크론 미만인 미세 입자 (PM2.5);

PM2.5의 경우 WHO 대기 질 지침에 의해 설정된 최고 안전 수준은 평균 연간 농도가 10 μg / m³ 이하입니다. 원하는 안전 수준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도시가 대기 오염을 줄 이도록 장려하기 위해 WHO는 15μg / m³ (전환 목표 3), 25μg / m³ (전환 목표 2)의 세 가지 전환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 35μg / m³ (전환 목표 1). 현재 많은 도시가 전환 목표 1 수준을 초과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PM2.5의 정확한 탐지가 점점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대기 미세 입자상 물질 PM2.5 농도 감지에는 일반적으로 정량 농도, 질량 농도 및 침강 강도의 세 가지 표현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입자상 물질의 질량 농도는 대기 질 입자상 물질 연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측정 방법에 대한 연구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PM2.5 센서는 우리 주변의 먼지 농도, 즉 PM2.5 값을 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정량 측정에 기반한 레이저 타입 PM2.5 센서는 0.3μm 입자를 높은 정확도와 우수한 성능으로 감지 할 수있어 비용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ZH07 레이저 먼지 센서



WINSEN Technology가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 한 ZH07은 범용 소형 레이저 먼지 센서 모듈로, Mie 산란의 원리에 따라 전문 알고리즘 및 교정 감지 기술을 통해 공기 중의 먼지 입자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센서는 바 이노 럴 포지셔닝 홀 설계를 사용하여 설치가 쉽고 편리하며 직렬 출력 및 PWM 출력 기능, 소형, 통합이 쉬운 애플리케이션으로 일관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

조회 5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