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진백 이

[신제품 추천] 고성능 PID 광 이온화 센서가 드디어 등장!

가스 감지에서 PID 기술은 유기 가스의 고 에너지 자외선 광 이온화를 사용하여 판에 대전 된 이온에 의해 형성된 전류를 증폭시키는 광 이온화 기술을 말합니다. 전류의 크기는 가스의 농도를 반영합니다. 원칙에 따라 PID 센서가 개발되었습니다.

광 이온화 가스 센서 (줄여서 PID)는 매우 높은 감도와 광범위한 용도를 가진 검출기로 매우 낮은 농도 10ppb에서 고농도 10000ppm (1 % vol)까지 휘발성 유기 화합물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 VOC라고 함) 및 기타 유독 가스.


광 이온화 기술은 광 이온화 검출기를 사용하여 특정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이온화하고 검출합니다.

광 이온화 검출기는 이온화 전위가 자외선 광원의 에너지 수준보다 낮은 가스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고 에너지 자외선 방사는 공기 중 대부분의 유기 및 일부 무기 물질을 이온화 할 수 있지만 N2, O2와 같은 공기 중 기본 성분은 여전히 ​​유지합니다. , CO2, H20은 이온화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물질의 이온화 전위는 11eV보다 큽니다).


급속한 경제 발전에 따라 오염원의 유형, 특히 화학 분야, 산업 집중 지역 및 주변 환경에서 오염원의 유형이 증가하고 있으며 오염 방법 및 생태 피해 유형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환경 오염 부하가 점차 증가하고 환경 오염 사고가 수시로 발생합니다. 동시에 대중의 환경 의식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환경 오염 불만과 분쟁이 빈번해지면서 환경 모니터링의 유형과 요구 사항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광 이온화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가스가 감지 된 후 이온이 원래의 가스와 증기로 재결합한다는 것입니다. 즉, 비파괴 감지기입니다. 기존 탐지 방법과 비교하여 휴대 성, 소형, 고정밀, 고해상도, 빠른 응답, 지속적인 테스트, 실시간 성능 및 높은 보안과 같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4R-PID 센서

상품 설명

4R-PID는 고성능 광 이온화 PID 센서입니다.

센서는 고감도, 넓은 범위, 넓은 스펙트럼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수천 개의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과 일부 무기 증기를 감지 할 수 있으며 최대 10,000ppm의 감지 범위와 1ppb의 낮은 감지 범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빠른 응답 속도와 매우 높은 해상도.

모든 종류의 휴대용 휴대용, 현장 고정 기기 및 미터는 물론 다양한 유형의 분석 기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모

■ 검출 물질이 풍부한 고급 수입 기술로 여러 VOC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 소형, 고정밀, 고분해능, 검출 농도가 ppb 수준에 도달

■ 선형 출력, 높은 신호 볼륨, 복잡한 회로 처리가 직접 수집되지 않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 넓은 측정 범위, 긴 서비스 수명, 높은 안정성 및 빠른 응답 시간



제품 기술 지표



조회수 7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