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진백 이

오존 센서는 오존 소독, 콜드 체인 예방 및 제어 준비를 상기시켜줍니다!


시간 : 2020-12-18 11:32 출처 : Wei 소문 감각 : Zhengzhou Wei Sheng Technology 조회수 : 127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12 월부터 콜드 체인 환경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핵산 검출 양성 사례가 후베이 성, 저장성, 산둥성, 허난성, 산시 성, 안후이 성, 랴오닝 성, 헤이룽장 성 및 기타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냉동 돼지 고기, 냉동 닭고기, 냉동 쇠고기 및 기타 냉동 식품이 포함되며 생산 지역은 브라질, 우루과이,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러시아, 인도 및 기타 지역을 포함합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빠르면 2011 년에 중국은 세계 최대의 식품 및 농산물 수입 시장이되었습니다. 세관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2019 년에 480 만 톤의 육류와 6 억 6,600 만 톤의 수산물을 수입 해 각각 58 %, 19.9 % 증가했다.

"콜드 체인"이 잠기고 "콜드 체인 방지 및 제어 네트"가 본격적으로 배치되고 있습니다. 국가 시장 감독국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수입 된 콜드 체인 식품 이력 관리 플랫폼이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시범 운영 플랫폼과 연결된 9 개 성 (시)이 국내 최초 콜드 체인 식품 수입의 90 % 이상을 차지하고있다.

콜드 체인 식품의 흐름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것 외에도, 국무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에 대한 공동 예방 및 통제 메커니즘은 콜드 체인 식품 사업을위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예방, 통제 및 소독에 대한 기술 지침"을 구성하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은 생산, 적재, 하역, 운송, 보관 및 판매 중에 명확한 소독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 새로운 크라운 폐렴이 유행하는 고위험 지역 (국가)의 콜드 체인 식품 원료 및 반제품은 기업이나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 엄격하고 효과적으로 소독해야합니다.

》 콜드 체인 음식 배달 과정에서 운전 기사 및 운송 직원은 개인의 손 위생을 유지해야하며, 깨끗한 물로 손을 씻지 않고 손을 정기적으로 소독 할 수 있도록 알코올 성분의 손 소독제, 소독제, 종이 타월을 차에 비치해야합니다.

》 콜드 체인 식품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운전자는 운송 차량, 취급 도구 및 용기를 깨끗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해야합니다.

》 콜드 체인 식품 판매 및 운영 지역의 직원은 위생 관행을 유지해야하며 손 소독제를 자주 사용하여 손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해야합니다.

》 요식업은 모든 콜드 체인 식품 접촉 표면, 외부 포장 및기구를 정기적으로 청소 및 소독하고 식기 (음주)기구 및 조미료 용기의 세척 및 소독을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오존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소독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냉장에서 오존의 적용은 크게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미생물을 죽이고 살균 및 살균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다양한 냄새가 나는 무기 또는 유기 물질을 산화 및 탈취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사 산물을 산화시켜 대사 과정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






그러나 오존은 인체 호흡기의 점막을 자극하기 때문에 오존 소독은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오존 농도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존 농도를 감지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 화학 모듈은 온도 보상 용 온도 센서가 내장 된 3 전극 전기 화학 가스 센서와 고성능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20 ~ 50 ° C의 온도 범위 내에서 환경의 오존 농도를 정확하게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예방과 통제가 느슨하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경계해야합니다. 전염병과 관련된 냉동 제품에 노출되면 당황하지 말고 제때보고하고 핵산 검사를 실시하고자가 격리 및 건강 관찰을 수행하십시오!

조회수 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