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진백 이

오존센서 : 코로나바이러스 오존면역요법

오존 센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위한 오존 면역 요법 호위

시간 : 2020-04-21 13:22 출처 : www.winsensor.com 저자 : 정저우 웨이 성 기술 뷰 : 271


현재 해외 전염병 상황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고 2020 년 4 월 21 일 10시 현재 세계의 현재 진단 횟수 (중국 제외)는 160 만회를 초과했으며 누적 진단 횟수는 240 만회, 누적 사망자 수는 160,000 명을 넘었습니다.



새로운 관상 동맥 폐렴 환자의 불행한 사망을 초래하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습니다. 한편, 우리가 "세포 폭풍"이라고 부르는 잔인한 염증이 있습니다. 반면에, 미세 혈전증의 미세 순환이 영향을받습니다. 오존은 조직 저산소증 개선과 신체 면역 개선의 두 가지 중요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질병 치료에 완전히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일부 외국에서는 새로운 관상 동맥 폐렴의 치료에 오존 요법을 적용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2020 년 3 월 24 일, 이탈리아 고급 위생 연구소 (ISS) 회장의 과학 사무국은 오존 치료 과학 연구소 (SIOOT)에 편지를 보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오존 요법의 사용을 승인했습니다.




이탈리아의 보고서에서 볼 수 있듯이 저용량 의료용 오존 자동 혈액 요법은 중재에서 경증에서 중증으로의 예방을 막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이탈리아의 흥미로운 임상 결과에 영향을받은 스페인은 세계에서 치료 승인을받은 두 번째 국가가되었습니다.

오존은 주로 처음에는 물과 공기를 소독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나중에 물체 표면을 소독하기 위해 개발되어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의료 분야에 "오존"을 적용한 것도 약 200 년 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오존 요법"은 세계 대전 초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독일 군인들은 가스 괴저를 치료하기 위해 오존을 사용했습니다. 그 후 1936 년 프랑스 의사 P.A. Aubourg는 처음으로 만성 직장염 치료를 위해 오존 직장 주입 사용을 옹호했습니다. 기초 연구가 심화되면서 오존의 작용 메커니즘이 점차 인식되고 1972 년 독일 의사 Wolff와 Hansler는 독일 최초의 오존 사회를 설립했습니다.



2000 년부터 중국의 오존 의학 개발이 시작되었다. 군 의과 대학의 허 샤오 펑 교수는 중국의 의료계에 오존 원핵 해포 용해를 도입 한 이후이 기술은 점차 중국의 여러 병원에서 추진되고 있으며, 현재 중국의 모든 지역의 중병 원에는 오존 핵이있다. 용해가 진행 중이며, 동시에 오존 치료제는 디스크 탈출증의 단일 치료에서 정형 외과, 심장학, 신경학, 화상, 당뇨병 내분비학, 종양학 및 통증과 같은 임상 부서의 다양한 질병 치료로 점차 발전했습니다.

2008 년 9 월 5 일, 중국의 오존 전문 치료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세계 통증 의학 협회 중국 오존 치료 전문위원회, 오존 관련 과목, 통증 전문가, 정형 외과, 신경학, 전염병, 화상, 피부과 교수가 합류했습니다.



현재, 최고의 치료 요법의 오존 요법은 명확하게 규제되지 않았으며, Lin과 다른 연구 결과에 따르면 10 ~ 80μg / ml 범위의 오존 농도는 말초 신경의 구조와 기능에 손상을주지 않으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에서 통증 치료에서 오존의 최저 유효 농도는 30 μg / ml이며 최고 농도는 60 μg / ml입니다. 80 μg / ml 이상의 농도는 신경 독성 효과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의료 산업에서 오존의 적용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소독 및 살균에 널리 사용되며 식품 산업, 공기 소독, 수처리, 공중 보건, 화학 산업 등의 오존은 강력한 산화제로 매우 중요한 현실입니다.




오존은 인간의기도 점막을 자극합니다. 공기 중의 오존 농도가 0.15ppm에 도달하면 스니핑 될 수 있습니다. 국제 표준에 따르면 0.5-1ppm에 도달하면 구강 건조와 같은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기침; 4-10ppm에 도달하면 강한 기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존으로 공기를 소독하는 것은 사람들이 없을 때, 소독 후 최소 30 분이 지나야합니다.

오존의 강력한 산화 특성을 사용하는 경우 인체에 해를 끼치 지 않기 위해 밀폐 된 환경에서 오존 농도를 엄격하게 감지해야하며, 이때 오존 센서를 사용하여 공기 중의 오존량을 결정해야합니다.






적용 범위:

민사 및 환경 보호에서 오존 가스 농도 감지에 널리 적합



제품 세부 정보:

ME2-O3-16 × 15 오존 센서는 일정한 전위의 전해 센서이며, 전기 회로를 통해 작동 전극, 작동 전극 및 전해조의 기준 전극에서 오존의 전기 화학적 산화 과정이 일정한 전위로 일정합니다. 전기 화학적 산화 또는 오존 감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산화 및 환원 반응 동안 산소에 의해 생성 된 패러데이 전류는 작기 때문에 무시 될 수 있으므로, 측정 될 가스의 전기 화학적 반응에 의해 생성 된 전류는 그 농도에 비례하고 패러데이의 법칙을 따른다. 이러한 방식으로, 측정 될 가스의 농도는 전류의 크기를 측정함으로써 결정될 수있다.


저전력 소비, 고정밀, 고감도, 넓은 선형 범위, 강력한 간섭 방지 기능, 뛰어난 반복성 및 안정성.

조회수 4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